괜찮았던 CU 도시락 추천
이슈와 일상

괜찮았던 CU 도시락 추천

by BJPBJP 2021. 1. 1.

나만의 BEST 3

괜찮았던 CU 도시락

(PLA 채식주의 도시락,큐브스테이크볼 샐러드,고기듬뿍김치제육)

 

한달동안 먹어본 편의점 도시락

 

사정이 생겨 1달동안 코로나로 식당이용이 불가능해 한달전부터 아침으로 CU 도시락을 먹었습니다. 그 덕분에 CU에서 판매하는 거의 모든 도시락들을 먹어본 거 같네요..

 

한달간 먹어보면서 신기했던게 도시락이 예전에 비해 훨씬 잘 나온다는 겁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편리함도 뿐만 아니라 맛도 요새 먹으면서 많이 괜찮아졌다는걸 새삼 느꼈습니다.

 

해서 오늘은 제가 CU에서 판매하는 도시락중 개인적으로 괜찮았던 도시락들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ㅎㅎ

PLA 채식주의 도시락

가장 먼저 추천드리는 도시락은 PLA 채식주의 도시락입니다ㅎㅎ

콩불고기,펜네 파스타가 메인이고 올리브,새송이버섯,방울토마토, 단호박 샐러드 정도가 있었던 것 같네요!

집에서 먹으면 여러가지 혼합 요리 하기도 편할 것 같아 보였어요ㅎㅎ

 

생각보다 맛도 괜찮고 가격도 3,800원으로 매우 저렴하며 부담스럽지 않은 식사를 하고자 할 때 먹기 좋은 도시락입니다. 왠만한 도시락은 양이 많거나 먹다보면 질려 남기시는 분들도 제법 계실텐데 그런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배고프신 분들께는 상당히 아쉬울 양이니 참고하세요

 

총평 : 가격도 착하고 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맛도 나름 괜찮은 착한 도시락

 

큐브스테이크 볼 샐러드

두번째로 추천해드릴 상품은 삽립에서 나온 큐브스테이크볼 샐러드입니다.

제가 주로 아침에 도시락을 먹다보니 이런 간단한 식사로 먹기 좋은 것들을 찾게 되더라구요. 다른 샐러드들도 몇개 먹어봤으나 너무 맛이 별로여서 손이 안가더라구요..

 

그러던 중에 발견한 큐브스테이크 샐러드는 상당히 괜찮았습니다!ㅎㅎ역시 스테이크가 들어간 샐러드라 맛도 괜찮고 양도 과하지않고 딱 적당하게 먹을 수가 있었습니다.

 

총평 : 토핑도 올리브와 치즈가 어울림이 괜찮았고 샐러드도 스테이크와 잘어울려 나름 괜찮게 먹었습니다.

 

고기듬뿍김치제육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상품은 고기듬뿍김치제육이란 도시락입니다!ㅎㅎ

이 도시락은 가격도 저렴하지만 무척 자극적으로 맛있습니다. 가끔 자극적인 도시락을 먹고 싶을 때 먹으면 아주 좋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는 다른 도시락들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조합이나 맛이 제일 괜찮았습니다.

 

총평 : 자극적인 맛이 먹고 싶을 때 좋고 토핑과 조화롭게 맛있었던 편이었습니다.

 

그 외 도시락들

오늘은 제가 먹어봤던 편의점 도시락 중에서 괜찮았던 도시락들을 소개해봤습니다!

 

이외에도 많은 도시락들이 있었지만 솔직히 별로였던 도시락들도 정말 많았습니다. 가격에 비해 너무 부실하거나 조합도 별로고 맛도 별로였던 도시락들도 있었습니다...ㅎㅎㅎ그래도 괜찮은 도시락도 정말 많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최애8찬인가 그거는 정말 별로였어요..정말 누가 먹나 모를 정도

 

하지만 그래도 먹다보니 나에게도 잘맞는 도시락들도 있더군요 여러분들도 나만의 도시락을 찾으시면 생각날 때마다  괜찮은 식사를 간단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ㅎㅎ

 

항상 좋아요는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