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차량용품 추천 chapter 1 트렁크 논슬립 고정홀더
자동차 A to Z/유용한 정보

가성비 차량용품 추천 chapter 1 트렁크 논슬립 고정홀더

by BJPBJP 2020. 12. 8.

가성비 차량용품 추천 chapter 1 트렁크 논슬립고정홀더

오늘은 차에 있으면 두고두고 좋은 제품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트렁크 정리 할 때나 트렁크에 물건 고정할 때 정말 좋은 홀더입니다!

저같은 경우 트렁크에 물건을 넣어야 할 경우가 많았습니다. 근데 제가 차뒤에서 소리가 나면 소리 때문에 신경이 쓰여서 운전에 집중이 안되서 항상 트렁크 뒤에 물건의 정리나 고정하는데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그치만 아무리 물건을 잘정리하고 고정해도 운전하다보면 금방 예전으로 돌아가더라구요...그래서 찾아보다가 사게된 트렁크 논슬립고정홀더 사용해보니 꽤나 편하고 좋아 추천드리게 되었습니다ㅎㅎ 

 

요렇게 생겼구 ! 사이즈는 제가 산곳은 큰거와작은거 2개가 있었어요ㅎㅎ 밑에 찍찍이가 있어서 트렁크 바닥부분과 고정이 됩니다~

장점

1. 고정도 나름 견고한 편이었습니다ㅎㅎ

2. 트렁크가 아주 깔끔하게 정리됩니다~

3. 트렁크 뒤에서 소리가 안나는게 저한테는 이게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이었어요ㅎㅎ

4. 착한 가격(대충 찾아보니 개당 3,500~5,500원 사이네요!)

논슬립 네이버 검색

 

단점

1. 아주 무거운 물건은 고정하지 못할 거 같아요(근데 무거운 물건은 알아서 고정이되죠?^^)

2. 유지력이 얼마나 갈지는 아직 모르겠네요

3. 뒷자석에는 붙지 않아요(이건 제 욕심인가요?ㅎㅎ)

 

 

저렴한 가격에 두고두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트렁크 논슬립 고정홀더 트렁크 정리 필요하신 분들이나 운전할 때 소리에 애민하신 분들은 더욱 추천합니다! 제품은 검색하시면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선택하셔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댓글